Graphics graphics = CreateGraphics();
Graphics graphics = CreateGraphics();
Graphics graphics = CreateGraphics(); ????? 알아보도록 하자.
선 및 도형을 그리거나, 텍스트를 렌더링 하거나, GDI +를 사용 하 여 이미지를 표시 하 고 조작 하려면 먼저 Graphics 개체를 만들어야 합니다. Graphics개체는 GDI + 그리기 화면을 나타내며 그래픽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 되는 개체입니다.
그래픽 작업에는 두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.
그래픽 개체 만들기
그래픽 개체는 다양 한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.
그래픽 개체를 만들려면
- PaintEventArgs폼 또는 컨트롤의 경우의 일부로 그래픽 개체에 대 한 참조를 받습니다 Paint . 일반적으로 컨트롤의 그리기 코드를 만들 때 그래픽 개체에 대 한 참조를 가져오는 방법입니다. 마찬가지로, PrintPageEventArgs PrintPage 에 대 한 이벤트를 처리할 때 그래픽 개체를의 속성으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PrintDocument .
- 또는
- 컨트롤이 나 폼의 메서드를 호출 하 여 CreateGraphics Graphics 해당 컨트롤이 나 폼의 그리기 화면을 나타내는 개체에 대 한 참조를 가져옵니다. 이미 존재 하는 폼 이나 컨트롤에 그리려는 경우이 메서드를 사용 합니다.
- 또는
- Graphics에서 상속 되는 개체에서 개체를 만듭니다 Image . 이 방법은 이미 존재 하는 이미지를 변경 하려는 경우에 유용 합니다.
- 다음 섹션에서는 이러한 각 프로세스에 대 한 세부 정보를 제공 합니다.
Paint 이벤트 처리기의 PaintEventArgs
컨트롤 또는의에 대 한를 프로그래밍할 때 PaintEventHandler PrintPage PrintDocument 그래픽 개체는 또는의 속성 중 하나로 제공 됩니다 PaintEventArgs PrintPageEventArgs .
Paint 이벤트의 PaintEventArgs에서 그래픽 개체에 대 한 참조를 가져오려면
- 개체를 선언 Graphics 합니다.
- 의 일부로 전달 된 개체를 참조 하는 변수를 할당 합니다 Graphics PaintEventArgs .
- 폼 이나 컨트롤을 그리는 코드를 삽입 합니다.C#복사
private void Form1_Paint(object sender, System.Windows.Forms.PaintEventArgs pe) { // Declares the Graphics object and sets it to the Graphics object // supplied in the PaintEventArgs. Graphics g = pe.Graphics; // Insert code to paint the form here. } - 다음 예제에서는 이벤트의에서 개체를 참조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Graphics PaintEventArgs Paint .
CreateGraphics 메서드
CreateGraphics컨트롤이 나 폼의 메서드를 사용 하 여 Graphics 해당 컨트롤이 나 폼의 그리기 화면을 나타내는 개체에 대 한 참조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.
CreateGraphics 메서드를 사용 하 여 그래픽 개체를 만들려면
- CreateGraphics그래픽을 렌더링 하려는 폼 이나 컨트롤의 메서드를 호출 합니다.Graphics g; // Sets g to a graphics object representing the drawing surface of the // control or form g is a member of. g = this.CreateGraphics();
- C#복사
이미지 개체에서 만들기
또한 클래스에서 파생 되는 모든 개체에서 그래픽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Image .
이미지에서 그래픽 개체를 만들려면
- 개체를 Graphics.FromImage 만들려는 이미지 변수의 이름을 제공 하 여 메서드를 호출 합니다 Graphics .C#복사
Bitmap myBitmap = new Bitmap(@"C:\Documents and Settings\Joe\Pics\myPic.bmp"); Graphics g = Graphics.FromImage(myBitmap); - 다음 예제에서는 개체를 사용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Bitmap .
참고
Graphics16 비트, 24 비트 및 32 비트 .bmp 파일과 같은 인덱싱되지 않은 .bmp 파일의 개체만 만들 수 있습니다. 비인덱스 .bmp 파일의 각 픽셀은 색 테이블에 대 한 인덱스를 포함 하는 인덱싱된 .bmp 파일의 픽셀과 달리 색을 포함 합니다.
모양 및 이미지 그리기 및 조작
개체를 만든 후에 Graphics 는 개체를 사용 하 여 선과 셰이프를 그리거나, 텍스트를 렌더링 하거나, 이미지를 표시 하 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. 개체와 함께 사용 되는 보안 주체 개체는 Graphics 다음과 같습니다.
- Pen클래스-선 그리기, 모양 개요 또는 다른 기하학적 표현 렌더링에 사용 됩니다.
- Brush클래스-채워진 도형, 이미지 또는 텍스트와 같은 그래픽 영역을 채우는 데 사용 됩니다.
- Font클래스-텍스트를 렌더링할 때 사용할 도형에 대 한 설명을 제공 합니다.
- Color구조는 표시할 여러 색을 나타냅니다.
만든 그래픽 개체를 사용 하려면
- 위에 나열 된 적절 한 개체를 사용 하 여 필요한 항목을 그립니다.
- 테이블 1렌더링 하려면참조 항목
선 방법: Windows Form에서 선 그리기 도형 방법: 윤곽선이 있는 도형 그리기 텍스트 방법: Windows Form에서 텍스트 그리기 이미지 방법: GDI+를 사용하여 이미지 렌더링 - 자세한 내용은 다음 항목을 참조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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