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
interface는 규약이다. usb를 예로 들어보면(?) */
windows os를 사용하는 노트북에 usb를 꽂는다. 이 usb가 어느제조업체에서 만들었는지 알수있는
windows 제어판을 제공한다고 하자.
usb를 만드는 제조업체는 반드시 제조업체와 만든날짜 그리고 버젼을 등록하고 싶다.
windows os의 개발도구 interface를 이용해서 가능하게 할수 있다.
interface ____usb_register
{
public void register_company();
public void register_version();
public void register_date();
}
위의 interface를 상속해서 반드시 구현해 주어야 windows os에 usb를 꽂으면 제어판에서 usb의 개략정보를
확인할수 있다.
즉 usb제조업체에서 위의 ____usb_register interface를 상속해서 메소드를 구현해주어야 한다.
'c# 언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ris::common_chek(int direction)::final (0) | 2022.04.18 |
---|---|
인터페이스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(0) | 2022.04.14 |
interface는 규약이다. 반드시 interface상속을 했으면 규약대로 구현을 해야 한다. (0) | 2022.04.13 |
interface 이해 (0) | 2022.04.13 |
싱글톤 패턴(Singleton Pattern) - APMMemory.GetInstance.bgGridColor (0) | 2022.04.07 |